0Cart

회사소개

새소식

문의하기

인사말

여러분에게 당사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건영크리너는 초극세사 렌즈 크리너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기업으로 국내외 다양한 시장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전 세계 70개국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1992년에 회사를 설립하여 품질 향상을 위한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투자로 우수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최상의 서비스를 여러분께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당사는 국내․외 수많은 바이어들에게 신뢰를 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고품질의 렌즈 크리너를 제공하기 위해 최첨단 생산 설비를 구축 하여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초극세사 원단을 최저의 불량률로 생산하여 고객들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유럽의 친환경 제품 인증인 STANDARD 100 by OEKO-TEX® 인증과 재활용 소재의 제품을 생산하는 GRS(Global Recycled Standard) 인증을 취득하였으며 친환경 안경 케이스도 국내 실용신안을 취득하여 친환경 제품 생산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또한 최첨단 프린터 시스템을 활용함으로써 고객이 요구하는 이미지와 로고 등을 높은 품질로 인쇄하여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대한 1대1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크리너와 초극세사 크리너를 찾는다면 ㈜건영크리너가 여러분의 믿음직한 사업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건영크리너 대표이상훈